Senin, 21 Januari 2013

BOYFRIEND TWITTER UPDATE

20 Januari 2013
[B.F정민] 이리와봐요 귀요미~~~~오잉? 현성이형이 왔당ㅋㅋㅋ

14 Januari 2013
[B.F광민] 와~ 보이프렌드가 데뷔한지 600일이예요! 600일 기념 놀이동산 촬영~ 우리 베이비들도 함께 600일을!! 우리에겐 앞으로 더 긴 시간이 남아있으니 계속 갑시다! 고고!!! 늘 고마워요 사랑합니다♥

9 Januari 2013
[BF현성]오늘 드디어 보이프렌드 리턴~^^! "아이야" 기대 많이 해주시고 뮤직비디오 저희 연기 재미있게 봐주세용 오늘 컴백무대도 있으니까 기대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  "

2 Januari 2013
[B.F정민] 20살의 밤!!ㅋㅋ 힛히히 많은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해요♥ 2013년도 함께 달려보아용~~ㅋㅋ 싸랑해요♥

24 Desember 2012
[B.F민우] 베프 여러부운~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네요!! 다들 즐거운시간보내고 계시죠??모두 다같이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좋을텐데 ㅠㅠㅠㅠ 그래두!!!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!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♥♡ 

[BF정민] 조금전에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끝났어요~♡♥♡ 내년엔 한국에서 함께해요♥♥내가 약속할게!!!! 메리크리스마스~~~~~~♥♥♥

[BF동현] 메리크리스마스~!저흰 오늘 일본에서 공연을 했어요~정말 최고~! 내년 크리스마스는 모두 함께해요~♡ 멀리까지 와주신 한국팬분들도ㅠ 정말감사드려요 메리크리스마수~! 

19 Desember 2012
[B.F정민] 오예! 여러분 설레일준비 되셨나요♥ 예~ 야호!! 케이윌형,소유누나와 함께하는 특별 무대! 오늘 저녁에 꼭 보는거 잊지 마세요~~! 그리고 내일은 스타쉽 플래닛 총 출동! 많이 보러 와주세요!!♥

11 Desember 2012
[B.F정민] 졸려요... 어제 새벽 연습을 끝내고 찍은 사진 한장! 늦은 밤 정민이의 선물이예요... ㅋㅋㅋ 여러분 잘자요♥ 내꿈꿔^^

7 Desember 2012
[B.F민우] 와! 평소에 정말 좋아하는 이루마 피아니스트님의 피아노에 울 최고의 보컬 효린누나의 노래~ 정말대박이네요.... 안보면 후회합니다 ㅎㅎ 나도피아노배우고싶당  그리구 울 베프들 감기조심하기!+-+!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