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nin, 14 Mei 2012

IN MY DREAM (HANGUL)_SUPER JUNIOR

그녀가 돌아오네요 미안하다고 하네요 익숙했던 그리운 그 손길로 어루만져요
날 보는 안쓰런 눈길, 듣고 싶던 그 목소리, 다정하게 이젠 울지 말라네요
널 내 품에 안으면 사라져 버리고 눈물이 흘러 베개를 적시면
난 그제야 잠에서 깨어요 아침은 늘 이렇게….My Love
*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,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…
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,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수가 있어
그녀가 웃고 있네요 너무나 오랜만이죠 그런 모습 그렇게 보고 싶던 나의 그녀죠
그녀가 걷고 있어요 어떤 사람과 다정히 내 가슴은 무겁게 내리 눌려요
또 난 꿈을 꾼 거죠 식은 땀 흐르고 아파서 기억 조차도 싫은 꿈
난 온종일 무엇도 못하고 시간을 보내겠죠 My love
*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,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….
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,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텐데
이제 흐려질 만도 한데 그녀는 점점 짙어가요
어제 꿈에서처럼 오늘 내게 와요 이제는 혼자 잠들지 않게
*영원히 이대로 잠들길 바래도, 여전히 그녀로 깨어나도….
다시는 꿈꾸지 않기를 바래도, 오늘도 그녀로 나는 잠이 들 텐데
오늘 그댈 다시 볼 수만 있다면, 그럴 수 있다면, 돌아오면….
한번만 네 곁에 잠들 수 있다면, 그럴 수 있다면…
그대로 깨지 않고 싶어, 잠이 들 수 있다면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